반응형

 

 

빌리엔젤케이크(billy angel cake) 50% 할인받는 법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! 

[Agnes 혠] 돈 버는 꿀팁 저장소 

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❤️

 

 

다들 케이크 좋아하시나요?

 

저는 단 음식을 좋아하진 않지만

가끔 당길 때가 있더라구요! 

 

그러다 우연히 발견한 

빌리엔젤케이크!

 

체인점이 굉장히 많은데

저는 이제야 방문하게 되었답니다. 

 

오늘은 제가 방문한 케이크 전문점-

'빌리 엔젤 케이크' 의 케이크를

50% 할인 받아
먹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

포스팅 해 보려고 해요!

 

바로

SKT 멤버쉽 할인을 이용해서요!

 

 

 

 

 

9월 한 달간 T모양의 날짜에
케이크 30%할인을 받을 수 있고,

5GX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

9월 23일 수요일 단 하루!

50%로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답니다!

 

 

 

 

할인 상품은 당근케이크(홀),
밀크크레이프(조각)

딸기크레이프(조각) 3가지로
한정되어있지만 -


모두 맛있는 케이크들이라 

'이게 웬 꿀떡이냐' 싶었죠!

 

빌리엔젤 밀크 크레이프 케이크가

먹고 싶었던 저는

오늘은 할인을 받지는 못했지만

23일인 내일은 50%할인을
받고 말겠어요! 😁

 

미리 예행연습(?)겸

오늘 제가 방문한 지점은

'마곡역점' 이었습니다 ❤️

네이버 지도

빌리엔젤 마곡역점

map.naver.com

빌리 엔젤 케이크 컴퍼니는

케이크 전문점답게

정말 종류가 많았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주 잠시
다른 케이크들에 눈길이 가면서

선택장애가 왔지만 -

마음 먹었던대로
밀크 크레이프를 선택!

 

 

 

 

 

반짝이는 비주얼 좀 보세요 ❤️

 

빌리엔젤마곡역점은

2층으로 되어 있고,

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!

 

 

 

빌리엔젤케이크컴퍼니 마곡역점 운영시간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편의시설(화장실, 식수, 무선인터넷)도

잘 되어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!

 

조용히 노트북하거나

공부하기도 좋은 카페로 느껴졌답니다. 

 

2층도 굉장히 넓고

단체룸도 잘 되어있어서

회의하기도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조각 케이크를 좋아하시고

SKT 고객이라면

이번 기회에
빌리엔젤케이크컴퍼니에서

할인받고

맛난 시간,
행복한 시간
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❤️

 

그럼 오늘은 -

여기까지 포스팅 마칠게요!

 

'돈 버는 일상 속 꿀팁정보'

도움이 되셨다면

'구독', '좋아요' 꾸욱 -

제가 많은 힘이 됩니다-❤️

 

모두

행복한 하루 마무리하시길

바랍니다 ❤️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