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 

저는 인테리어 소품, 가구,

주방용품 등을 보는 걸 좋아하는데요,

 

좋은 아이템을 구매하면 엄청난 인테리어 효과로

큰 돈 들이지 않아도 예뻐지는 집 모습에

돈 쓰는데 돈 절약되는 느낌!

 

그런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

가득 모여있는 곳을 찾았습니다!

 

주부들의 꿀템 저장소 '메가쇼 2020'입니다!

 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장          소 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, 8홀 (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-60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일          정 6. 18 (목) ~ 6. 21 (일) - 총 4일간 진행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관 람 방 법 사전등록 시 '무료 관람' 가능


(1) 인테리어 가구 및 소품

: 인테리어 전시장처럼 너무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고, 마음에 드는 가구들이 굉장히 많았어요!

 

 

: 인테리어 소품도 예쁜 것들이 많았답니다!

 

: 저는 이 테이블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고요! 깜깜한 밤 향초를 켜놓으면 테이블 너무너무 예쁠 것 같았어요!

 

 

(2) 액세서리와 디자인 제품

: 이렇게 헤어핀, 반지, 팔지 등 액세서리 제품과,

: 주방용품의 꽃그릇! 앞치마!

: 아마 저희 신랑이 어벤저스 디자인 제품 봤으면 하나 데려왔을 거예요!

 

(3) 미용 및 건강제품

: 핑크 솔트가 들어있는 찜질팩이라고 해요!

제 친구가 안구건조증이 있어서 자주 눈 찜질을 하는데 좋아 보인다며 구매했어요!

: 촉촉한 폼클렌징이라고 했는데,

: 이렇게 시연도 해 주는데, 친구가 정말 촉촉하다고 좋아했어요-

 

(4) 먹거리 및 주방용품

: 이 인덕션은 정말 너무 예쁘더라고요!

: 이건 명태, 새우, 닭강정인데, 코로나로 시식코너와 박람회 내 섭취 금지로 먹어보지 못했고

옆에 호박식혜는 하나 구매해 왔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! 아주 맛있는 맑고 차가운 호박죽 느낌이었어요!

: 특히 이런 아귀로는 처음 봐서 구매했는데, 집에 와서 맥주랑 함께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!

 

: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양념장도 팔아서 좋을 것 같고요!

: 저는 메가쇼 가기 전에 '간장게장 사야지!' 이런 마음으로 갔는데,

의도치 않게 너무 맛있는 간장 새우 장을 발견했어요!

이 매장의 간장 새우가 한방 향이 나면서 엄청 짜지도 않아서 맛있었어요.

특히 이것저것 할인도 많이 해 주더라고요!

 

: 이건 제가 도시락용으로 찜통 해 두었던 고인돌 떡갈비에요!

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맥주 안주로도 딱이고, 바쁜 아침 도시락 싸기도 좋겠더라고요!

 

: 빵순이, 빵돌이들이 좋아할 빵코너도 있고요-

(5) 신박했던 아이템

: 손 선풍기는 지지대가 아쉬웠는데 이렇게 옆으로 세우는 방법 제 기준에서는 정말 긴박했답니다!

 

: 그리고 요즘 저희 신랑이 3D 펜에 푹 빠져있는데, 초등학생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3D 모델링 교구도 있더라고요!

 

 

: 그리고 정말 정말 신기했던 거!

집에서 가끔 와인을 마시는데, 이런 자동 오프너가 있는 건 처음 알았어요! 자주 마시면 샀을 것 같아요!

: 저는 자동 오프너보다 이 와인 마개가 정말 탐났어요!

저는 실리콘 마개를 이용하고 있는데요, 이 제품은 저렇게 마개를 위아래로 움직이면 병이 진공상태가 되더라고요!

그래서 마개를 빼면 "뽁!"하고 소리가 나요!

 

: 그리고 제가 꼽은 최고의 아이템!

마사지기인데 정말!!! 너무너무 시원했어요! 어느 부위에 사용하던 너무 시원하더라고요!

비슷한 제품이 여럿 있었는데, 이 제품은 쿠션도 있고 좋았어요!

진짜진짜 시원해서 바로 겟 해버리고 싶었지만

주머니 사정이 나를 슬프게 한 안마기😭

 

진짜 그 때 못 산 거 두고두고 후회.......

그 만큼 엄청 시원했답니다 😢

 


 

정말 다양한 제품이 있지요-?

 

소개해 드린 제품들 말고도 굉장히 많은데

제가 관심 있었던 제품들 위주로 엄선해서(?) 안내해 드린 정도가 이 정도라니

정말 어마어마합니다!

 

저희 신랑이 도시락을 가지고 다니는데

메가쇼 덕분에 한동안 도시락 반찬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! 😏😅❤️

 

주부들의 놀이터 '메가쇼'!

 

주방용품, 인테리어 소품, 먹거리 등에 관심이 있으시다면

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!

 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